110 0 0 1 9 0 1년전 0

성공한 사람들은 야망도 남다르다

[성공한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뭔가가 있다?] 이 책은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, 성공한 사람들의 성공 비결을 담고 있다. 사람들은 누구나 성공하기를 바란다. 하지만 제대로 된 성공비결을 알지 못한 채, 성공한 사람들에게만 뭔가 대단한 비결이 있을 거로 생각할 뿐이다. 이 책의 저자 오리슨 스웨트 마든은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고, 성공하는 데 반드시 갖춰야 할 조건을 설명한다. 주제별로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할 특별한 조건을 다양하게 제시하고, 성공비결을 이야기하듯 흥미롭게 풀어나간다. 또한 이들처럼 성공하려면 지금, 바로, 자신부터 바꾸라고 거듭 강조하며, 수많은 사람에게 성공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킨다.
[성공한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뭔가가 있다?]

이 책은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, 성공한 사람들의 성공 비결을 담고 있다. 사람들은 누구나 성공하기를 바란다. 하지만 제대로 된 성공비결을 알지 못한 채, 성공한 사람들에게만 뭔가 대단한 비결이 있을 거로 생각할 뿐이다. 이 책의 저자 오리슨 스웨트 마든은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고, 성공하는 데 반드시 갖춰야 할 조건을 설명한다. 주제별로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할 특별한 조건을 다양하게 제시하고, 성공비결을 이야기하듯 흥미롭게 풀어나간다. 또한 이들처럼 성공하려면 지금, 바로, 자신부터 바꾸라고 거듭 강조하며, 수많은 사람에게 성공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킨다.

오리슨 스웨트 마든 (Orison Swett Marden, 1850년 ~ 1924년)

저자 오리슨 스웨트 마든은 미국인 작가이자 성공적인 호텔 경영자였다. 뉴 햄프셔에서 태어났으며, 세살 때 어머니가 사망하고, 농부이자 사냥꾼이었던 아버지 밑에서 두 남매와 함께 어렵게 살았으나, 7살 때 아버지마저 사망했다. 그 후 친척의 손에 맡겨져 허드렛일을 하면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. 제재소의 사환으로 일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으며, 어느 날 우연히 Samuel Smiles의 〈Self-help〉란 책을 읽고서 자신의 미래를 결정하게 되었다. 17살 때는 많은 청소년에게 인생의 방향을 잡아주는 삶을 살아야겠다고 진로를 결정하며, 1871년 보스턴 대학을 졸업하고, 1881년 하버드 대학에서 의학박사학위를 받았다.

저자 오리슨 스웨트 마든은 1894년에 첫 번째로 〈Pushing to the Front〉를 출판하여 호평을 받으면서 1987년에는 〈Success Magazine〉을 발행했다. 주요 저서는 등 다양하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